㈜이오스시스템 AI 기반, 외식업 자동화 솔루션 테스트 매장 시범운영 선봬
페이지 정보
본문
㈜이오스시스템에서 서빙 로봇, 테이블 오더, 초음파세척기 등 자사가 자체 제조/개발한 제품을 활용하여 외식업 홀/주방 자동화 솔루션을 테스트하는 매장 1호점을 안양에 오픈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오스시스템에서는 자사의 모든 외식업 자동화 솔루션을 테스트할 업종으로 양식을 선정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주식회사 비비다컴의 ‘믹스토랑’으로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는 첫 번째 홀 매장이다.
서빙로봇, 테이블 오더, 포스, 웨이팅 시스템 등 홀을 담당하는 직원 없이도 자동으로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자동화 설비를 마쳤다. 더불어 손님이 필요한 추가메뉴 주문이 있을 경우에도 직원호출 필요없이 테이블 오더를 통해 비대면으로 주문이 가능하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했다.
테이블오더 제품의 경우, 선불형과 후불형으로 나누어 점주가 관리할 수 있어,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 입장에서도 시간대, 상황에 맞게 편리하게 운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고객뿐만 아니라,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 입장에서도 인건비를 줄여볼 수 있어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AI 기반, 외식업 자동화 솔루션 매장 시범운영이 정상적으로 시행된다면 외식업 구인난 문제와 인건비 해결까지 동시에 가능하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된다.
한편, ㈜이오스시스템은 개발·생산·출하 ONE-STOP 시스템을 구축함은 물론 전국 직영지사 운영 및 24시간 A/S 항시 대기 등 외식업 IT 업계 전문 솔루션 브랜드 선두 기업으로, 인천 1,2공장과 안양 본사 사옥 및 공장 (약 4,500평)에서 국내 6개 브랜드 제품을 ODM(생산자설계방식)으로 공급하고 있다.
출처 : 더페어 https://www.thefai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078
- 이전글이오스시스템, 자동화 기반 고객센터 확장 운영 24.10.22
- 다음글이오스시스템, “스마트상점 기술공급기업 선정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시장 선도” 2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