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시스템, 자동화 기반 고객센터 확장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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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신문] 박문선 기자=(주)이오스시스템은 고객 경험 관리와 효과적인 잠재 고객 응대를 위해
자동화 기반 응답 시스템을 도입하고 자동화 기반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하는 점주들을 위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가치실현을 하기 위함이다.
(주)이오스시스템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자동화 기반 시스템을 도입하여 별도로 저장해 둔 정보를 자동으로 전달한다.
기존에 불가피했던 대기 시간과 연결 과정을 생략하고, 자동화 응답 시스템을 통한 연결을 통해 신속한 처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주)이오스시스템은 테이블 오더, 서빙로봇, 등 매장 올인원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으로부터 소상공인 스마트상점 기술공급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소상공인의 비즈니스 운영에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해 영업 환경을 개선하고 경쟁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비전을 따라,
(주)이오스시스템 또한 비즈니스 운영에 혁신적 기술을 도입한 자동화 기반고객센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주)이오스시스템 C/S 권역센터장은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자 자동화 기반 고객센터 확장 운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라며
“추후에도 도출될 고객들의 요구사항 및 불만 사항 등의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고객들이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데 있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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