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이오스시스템, 자체개발 포스 프로그램 ‘EOS POS’ 선봬
페이지 정보
본문
외식업 IT 업계 전문 솔루션 브랜드 ㈜이오스시스템에서 복잡한 과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EOS POS’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EOS POS’는 데이터 안정성을 위해 클라우드 데이터 기반 포스 설정으로 모든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쉽게 저장 가능하며, 배달앱과 모바일 페이 등의 서비스들과도 쉽게 연동할 수 있다.
또한 사업자등록번호 없이도 쉽게 포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웹에서 메뉴 및 내용을 수정하면 실시간으로 P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뉴를 수정하기 위한 과정을 최소화해 번거로움을 덜고 사용자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EOS POS’의 특장점은 포스 교체 시, 기존 사용하던 VAN사 그대로 연동이 가능하여 따로 VAN사 변경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오스시스템 박인국 회장은 “기업이 설립된 이후로 꾸준히 R&D 연구개발, 혁신경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오스시스템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오스시스템은 개발·생산·유통·시공·금융 ONE-STOP 시스템을 구축함은 물론 전국 직영지사 운영 및 24시간 AS 항시 대기 등 IT 업계 전문 솔루션 브랜드 선두 기업으로, 인천 1,2공장과 안양 본사 사옥 및 공장 (약 4,500평)에서 국내 6개 브랜드 제품을 ODM(생산자설계방식)으로 공급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52448